LG화학, 월드컵 이미지 마케팅
view : 14970
LG화학은 6월호 파이스턴 이코노믹리뷰(FEER)지에 커버 재킷 형식으로 특별 기업광고를 집행, 월드컵 주요 개최지인 서울ㆍ도쿄 등 한국과 일본의 특급호텔 객실과 로비에 총 5만부를 독점적으로 공급하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LG화학은 각국 CEO 및 재계에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FEER지에 커버 재킷 광고를 실시함으로써 월드컵 기 간에 한국과 일본을 방문하는 각국의 재계 관계자들에게 기업이미지를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 대하고 있다. <서울경제 200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