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월드컵마케팅 성공”
view : 14607
LG화학은 미국 중국 등의 해외 사업 파트너의 2002년 월드컵 초청 행사 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고 18 일 밝혔다. LG화학은 월드컵 개막전부터 18일까지 다우퍼시픽사의 패트릭호, 중국 CRC그룹의 닝가오닝, 브 라질 가파치사의 호셀리가파치 등을 포함, 미국 중국 유럽 남미의 주요 거래선 CEO와 주요 인사 200여명을 부부동 반으로 초청해 경기관람과 공장 및 연구소 방문, 유명 관광지 방문 등의 이벤트를 실시했다. 초청인사들은 방한기간 노기호 사장 등 LG화학 경영진과 유대를 더욱 다지고 LG화학 국내 사업장을 방문해 사업영역과 R&D 능력을 직접 확인 했으며 특히 2차전지, 편광판 등 정보전자 소재에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 다고 LG화학은 밝혔다. 대만 최대의 플라스틱 수출회사인 톱웰트레이딩인터내셔널의 CEO 조나 탄리는 “이번 행사는 한국과 한국 문화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기업 이미지를 20배 이상으로 높일 수 있는 멋진 이벤트였다”고 말했다 고 LG화학 측은 전했다. LG화학은 초청 대상자들이 회사의 미래상과 고객지향적 경영의 실체를 직접 경험한 데 대해 상당히 만족해 했으며 이에 따라 해외 마케팅 측면에서 큰 효과를 거둔 것으로 평가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