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창호 신제품 3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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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화학은 발코니창호 분야 통합 브랜드인 "LG HAUT(하우트)"를 런칭하고,
관련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와 관련, LG화학은 18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건재사업부장 석종만 상무를 비롯한 임직원 및 건설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창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선보인 신제품은 신소재를 적용해 다양한 컬러의 창호 외관을 구현할 수 있는 「LG하우트 뉴발코니창」, 내풍압 강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고층 전용 창호 「LG하우트 파워윈」, 그리고 기능성을 강화하고 외관을 고급화한 주택용 고급 창호 「LG하우트 뉴베스트」 등 총 3종이다.
LG화학 건재사업부장 석종만 상무는 “국내 대표 창호메이커로서 갈수록 다양해지고 까다로워지는 소비자의 니즈에 적극 대응코차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LG화학은 이날 행사에서 확고부동한 국내 1위는 물론, "세계 1등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창호 사업 비전을 제시하며, 2008년에는 국내 매출 8천억, 해외 매출 3천억 등 연매출 1조원 이상의 사업성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