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롤루션, 이네오스 스티롤루션으로 사명 변경
연구조사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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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롤루션(STYROLUTION),
이네오스 스티롤루션(INEOS STYROLUTION)으로 사명 변경
■ 신규 사명과 로고에서 이네오스 그룹의 오너십 표현
■ 기업의 고유 아이덴티티(브랜드 가치) 유지
■ Triple Shift 성장전략 지속
스티레닉스 제품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스티롤루션은 지주사인 이네오스 그룹의 일원으로서의정체성 확립을 위해 이네오스 스티롤루션으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발표하였다.
신규 사명과 로고는 기존 스티롤루션의 아이덴티티와 함께 이네오스 그룹의 오너십을 시각적으로잘 표현했다. 이미 일부 국가에서는 변경된 사명을 적용하고 있지만 다른 지역에서는 다소 시간이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품질 솔루션 및 서비스는 기업의 가치인 “고객중심”, “신뢰성” 그리고 “신속한 의사결정 및 유연성”을 바탕으로 유지될 방침이다.
이네오스 스티롤루션 그룹의 CEO 인 케빈 멕퀘이드는 “이번 사명 변경은 우리가 이네오스 그룹 소속이며 동시에 우리의정체성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동안 이뤄온 성과와 고객 및 협력사가 우리를 인정하고 우리에게 기대하는 가치를 함께 공유하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라고 전했다.
사명과 로고에 변화는 있지만 그룹의 생산 활동과 적극적인 비즈니스 기회 포착을 위한 노력은 전과 변함 없이 계속될 것이다. 이러한 활동에는 3 년 전 소개된 고성장 산업, 스페셜티 및 범용ABS 그리고 이머징 마켓에 초점을 둔 Triple Shift 전략도 포함된다. 기업 구조, 조직, 재무사항 그리고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계약사항도 현재와 동일하다.
이네오스 스티롤루션 그룹의 CEO 인 케빈 멕퀘이드는 "이네오스 그룹은 당사가 성장 전략으로 삼고 있는 신규 기회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그 결과 Triple Shift 전략이 고객에게 경쟁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성공을 돕는다는 우리의 미션을 바탕으로 한 우리의 미래에 대한 방향성을제시하기 위해 남게 된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members_logo42.jpg](/upload/20160324121733_qlejy.jpg)
스티롤루션은 2011 년 설립된 바스프(BASF)와 이네오스(INEOS)의 합작회사이며, 2014 년 11 월 17 일 이네오스가 바스프 지분 50%를 취득함으로써 스티롤루션은 이네오스 그룹의 일원으로 독자 운영을 지속해오고 있다.
한국스티롤루션은 스티롤루션 그룹의 한국법인으로, 이번 그룹의 사명 변경으로 한국 이네오스 스티롤루션 주식회사로 변경된다.
[ 이네오스 스티롤루션 소개 ]
이네오스 스티롤루션은 스티렌모노머(SM), 폴리스티렌(PS), 범용 ABS 및 스티레닉스 스페셜티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선도적 글로벌 스티레닉스 공급기업이다.
다양한 지역의 생산 시설과 80 년이상의 업무경험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솔루션과 경쟁력을 제공하여 고객의 성공을 돕는다.
자동차, 전기∙전자, 가전, 건축 및 건설, 헬스케어, 완구/스포츠/레저용품 그리고 패키징 용품에 이르는 광범위한 사업부문에서 우리 일상에 사용되는 스티레닉스 제품을 제공한다.
스티롤루션에는 약 3,100 명이 근무하고 9 개국의 15 개 생산공장이 운영 중이(며, 2014 년 매출액은 약 54 억 유로를 기록했다. 이네오스 스티롤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neos-styrolu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